ACADEMY
*샹다롬의 모든 교육 과정 내용과 자료는 지적 재산권을 보호받는 샹다롬의 자산 입니다.
피토싹눈전문가 국내 자격 과정 개요
민간 자격증 과정
※ 수업료는 교재/자격증시험 & 발급비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① 수업 시작일 7일전 까지 100% 환불 가능
② 3일전 50% 환불, 1일전 10% 환불, 당일 취소는 환불 불가
* 문의 : 070 4220 2155 / 카카오톡 : 샹다롬
피토싹눈전문가 국내 자격 과정 소개
민간 자격증 과정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 새싹테라피)는 1960년 부터 벨기에 루벵 의대 Dr. Paul HENRY에 의해 식물의 싹눈과 새싹의 약효를 연구하기 시작하여
현재까지 2, 3 세대에 걸쳐 유럽의 수많은 의사와 의료 연구소에서 임상과 논문을 통해 공인된 수많은 자료를 기반으로 프랑스/유럽약전에도 등재된 분야입니다.
아로마테라피, 에센셜오일의 복용 한계를 완벽하게 보완, 유럽에서 현재 건강과 웰빙을 위한 보완치료로 각광받고 있는 싹눈(새싹)테라피에 대해 프랑스와 벨기에를 중심으로
실제로 출시되는 싹눈들의 속성과 효능을 각론과 병리학별로 배우는 과정입니다.
유럽허벌리스트 FEH / 국제싹눈테라피 AIG 협회장이신 Ph. Andrianne의 개론을 기반으로 준비된 싹눈테라피 실용 수업으로
피토테라피, 허벌리스트, 내추럴테라피 에 있어서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 새싹테라피) 는 새로운 도약이며 식물의 약효와 함께 식물에너지를 통한 테라피 혁명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2023년부터 싹눈테라피 과정은, 벨기에에 본부가 있는 유럽허벌리스트연맹에서 발행하고 도입한 Sylvothérapie (숲테라피) 국제 자격증 과정과 연계되고 통합됩니다.
숲테라피 벨기에 국제자격증 과정으로 통합된 싹눈테라피 과정은, 국내 자격증 피토싹눈전문가 과정을 통해 싹눈테라피 단독 과정으로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싹눈테라피 국제 협회 & 유럽 허벌리스트 연맹 회장이시며 저명한 유럽 약리학자이며 식물과학을 전공하신 필립 앙드리안에 의하면,
싹눈은 식물의 배아 조직으로써 세포분열 바로 직전 상태로 가장 고농축의 영양분과 에너지를 담고 있으면서도 식물의 독성을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 새싹테라피) 소개
싹눈의 효능과 작용은 연구소 (CELABOR)에 의해 수행된 플라보노이드 분석 데이터를 통해 검증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의 결과는 Association Internationale de Gemmothérapie (AIG / 국제 싹눈테라피 협회) 표준과도 일치합니다.
싹눈테라피의 작용과 효능은 생화학 (Bio chemical) 분석을 통하여 싹눈 추출물의 성분을 데이터하였고, 순수 성분 분석 영역을 넘어서
싹눈에서 중요한 생명 근원 에너지가 발생되는 현상을 과학적으로 포착하였습니다.
러시아 IT , 기계 및 광학 물리학 교수인 Dr. Koroktov의 특수 카메라 덕분으로 포착한 다음의 사진에서 보면 싹눈은 잠재된 놀라운 생명 에너지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 브랜드 알파젬 소개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 브랜드 알파젬 (Alphagem) CEO인 닥터 히타 코르테스(Dr. Manuel Hita Cortes, 오른쪽)는 벨기에 의사이며 한의사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을 전공하고 현재 자신의 클리닉을 운영하는 의사입니다.
또한 Dr. Manuel HITA CORTES는 Aromathérapie, Fleur de Bach 교육을 이수하였고 특별히 Ph. Andrianne으로부터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를 사사 받았으며 자신의 연구와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Gemmothérapie (싹눈테라피) 대표 브랜드 알파젬을 런칭해 자신의 환자를 위한 진료와 치료 그리고 교육에 피토테라피를 종합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침술 의사이기도 한 Dr. Manuel HITA CORTES는 자신이 진료하고 있는 두 클리닉에서 20 년 동안 침술로도 환자를 치료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2개의 메디컬 학교를 운영하면서 자연요법과 침술의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약리학자인 필립 앙드리안 (왼쪽)과 벨기에 의사이며 한의사인 닥터 히타 코르테스(Dr. Manuel Hita Cortes, 오른쪽) 모습